[Phaser] RenderTexture updated_at: 2024-12-16 04:56

render-texture

렌더 텍스처는 원하는 수의 게임 개체를 그릴 수 있는 특수 텍스처입니다. 많은 복잡한 개체를 가져와 이 하나의 텍스처에 모두 그릴 수 있으며, 이 텍스처는 다른 게임 개체의 텍스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WebGL 친화적이고 값비싼 GPU 업로드를 호출하지 않는 동적 텍스처를 런타임에 생성하는 방법입니다.

WebGL에서는 렌더 텍스처가 내부적으로 사용하는 FrameBuffer를 앤티앨리어싱할 수 없습니다. 즉, 렌더 텍스처에 모양과 같은 객체를 그릴 때 앨리어싱 없이 그려진 것처럼 보이지만 이는 WebGL의 기술적 제한 사항입니다.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트 패키지에서 모양을 텍스처로 만든 다음 이를 렌더 텍스처에 그립니다.

new RenderTexture(scene [, x] [, y] [, width] [, height])
this.scene.add.renderTexture(x, y, width, height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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